자신의 폭 넓은 선택지를 가지고 싶다!
  • HOME
  •  > 참여광장
  •  > 공지사항

공지사항

[기숙사]2022년도 2학기 기숙사 모집안내조회수 64
조민경 (jmk1667)2022.07.21 13:39

2022학년도 2학기 송원대학교 기숙사 모집안내

 

1. 모집인원

 

행복기숙사(송원학사)

구 분

정 원

성 별

기 간

모집인원(변동가능)

1인실(장애인실)

학기

(16)

-

2인실

68 

42 

112 

50 

4인실

28 

28 

합계

남 : 97명 여 : 113

총 210

 

120 

호실 배정 안내

1) 입사선발 순위대로 신청한 유형으로 배정되며정원이 초과될 경우 다음 유형으로 배정됩니다.(2인실 or 4인실)

2) 본인이 신청하지 않은 유형으로 배정될 경우 연락을 취해 입실 희망 유무를 문의하고 배정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모집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입사 신청기간

2022.07.25.() ~ 08.02.()

기숙사 홈페이지

증빙서류 반드시 제출

합격자 발표

2022.08.05.() 10:00

개별 문자 발송

기숙사비 납부기간

2022.08.05.() ~ 08.10.()

대구은행 504-10-396192-2

(예금주송원대행복기숙사())

대기자 신청기간

2022.08.10.() 09:00 ~

기숙사 홈페이지

공실발생 시 선착순 연락(입사전)

룸메이트 신청기간

2022.08.05.() ~ 08.12.()

기숙사 홈페이지(참여광장)

동 기간 입사자만 가능

입사기간(예정)

2022.08.21.()

(입사시간 : 09:00 ~ 15:00)

입사 시간 준수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대기자는 입사일 전까지 공실 발생시 연락하며 입사일 이후에는 대기 순번 소멸

입사일 이후 공실 발생시 홈페이지 모집 공고


3. 입사지원 방법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 ‘입퇴사 안내’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받는다.

입사지원서 작성 후 증빙서류와 함께 입사지원 업로드에 첨부파일로 올린다.(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꼭 기재요망)

첨부파일이 다운이 안되는 경우 자신의 브라우저 옵션에 한글명으로 된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게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메뉴에서 맨 하단부분에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의 체크를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로드가 안되시는 분은 입사지원서 작성 후 팩스나 메일로 보내주셔도 접수가 됩니다.

fax) 062-602-9601 / 이메일 swdorm@naver.com

 

4. 선발 기준(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사선발 세부기준’ 참조)

사회적 배려대상자 1순위 선발(신청 및 접수 기간내 증빙서류 제출 필수)

자치회 임원 2순위

학기입사 신청자 3순위

성적거리상벌점(직전 학기합계 환산점수로 선발

동점일 경우 성적거리 순위로 선발

 

5. 입사제한 요건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

직전학기 벌점 6점 이상 받은 학생

기숙사 강제퇴사 및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학생(졸업 시까지 제한)

기타 단체 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광주지역 거주자(사회적 배려대상자는 신청가능)

 

6. 기숙사 거주 기간

학기입사자(16) : 2022.08.28.() ~ 2022.12.17.()

※ 학사일정에 따라 거주기간은 변동 가능

 

7. 기숙사비

행복기숙사(송원학사)

1) 학기입사자(16주 기준)

구 분

학기(16)

보관금

합 계

비 고

2인실(4주 213,500)

854,000

100,000

954,000

 

4인실(4주 169,000)

676,000

100,000

776,000

남학생

※ 보관금은 퇴사 후 시설에 이상없을 시 전액 환급

3) 납부계좌

대구은행 504-10-396192-2(예금주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유한회사)

입금 시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셔야 확인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안내

행복기숙사는 면세사업장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나 개인 소득공제가 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하실 분은 입사 후 일주일 이내로 신청가능합니다.

기간이 지나면 신청이 불가합니다.

 

8. 기숙사비 환불규정

퇴사일을 기준으로 잔여기간에 남은 금액 중 위약금을 공제하고 환불

(입사기간 산정은 기숙사비 기준으로 산정)

‧ 입사 개시일 전 전액

※ 입사 개시일부터는 입사하지 않더라도 기숙사비 차감 및 위약금이 발생되오니 반드시 입사 개시일 전에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 개시일부터 30일이내 위약금 15% 공제 후 환급

‧ 입사 후 30일 이상 퇴사 전 30일전까지 위약금 30% 공제 후 환급

‧ 입사기간 완료 30일 이내는 환불하지 않음

‧ 강제퇴사인 경우 위약금 40% 공제 후 환급

‧ 특별사유인 경우 위약금을 공제하지 않음(사생수칙 제12)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사생수칙’ 공지사항 참조

 

9. 입사자 제출서류

입사신청 기간내 제출서류

1)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1개월 이내 발급분)

2) 성적증명서(직전학기) 1.

3) 사회적배려대상자 증빙서류 1.

입사합격자 제출서류(입사전까지)

1) 건강진단서(결핵, B형간염포함) 1.

2) 본인명의 통장사본(보관금 환불용) 1.

※ 미제출시 입사 취소되오니 입사전까지 꼭 제출해 주세요.

입사당일 제출서류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2(기 제출자는 미제출 가능)

  

※ 우선순위선발자(사회적배려대상자증빙자료는 입사신청기간에 반드시 제출하셔야 우선선발로 배정됩니다.

구분

제출 서류

비고

장애인(본인)

장애인등록증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및

복지로 사이트

기초생활수급 가구 자녀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및

정부24 사이트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차상위계층확인서

주민자치센터 및

복지로 사이트

아동복지시설퇴사자

아동복지시설 퇴소 확인서

복지시설수용자증명서

해당 아동복지시설

한부모가정 자녀

한부모가족증명서

정부24 사이트

다문화가정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및

외국인등록증

정부24 사이트

소득

증빙

서류

전년도 도시근로자

월 평균소득 30%~70%이하

원천징수영수증(직장 근로자)

무소득사실증명서(소득이 없는 경우)

소득금액증명서(사업자 등)

국세청

세무서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3구간 이내)

개별 소득분위 확인서

한국장학재단

서류 제출 방법

1) 직접 방문

2) 우편 :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3) 팩스 : 062-602-9601

4) 이메일 swdorm@naver.com

 

10. 입사 시 준비물

개인 침구류(이불베개패드), 세면도구옷걸이청소도구기타 개인용품

호실 바닥은 난방이 되지 않으니 호실용 슬리퍼나 수면양말 착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반입가능전자제품

‣ 컴퓨터스탠드선풍기미니청소기충전기전기면도기드라이기 등

‣ 소형냉장고(50L이하, 1도어냉장고 반입시 반드시 행정실에 신고할 것미신고시 벌점 부과

반입금지물품 전열기구(취사도구냉난방기전기장판다리미), 인화물질위험물 등의 반입은 일체 금함

 

11. 식사 안내

기숙사내에는 식당이 없으므로 학교 학생식당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방학중 중식만 운영합니다.(변동가능)

학기중에도 식수가 부족할 경우 조·석식은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숙사에서는 식당 및 식비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12. 기타사항

기숙사생활에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사항들은 기숙사 홈페이지 생활안내서 및 사생수칙등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으니 꼭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입사 시 휴학상태이거나 건강검진 결과 단체생활불가 판정을 받은 학생은 부득이 퇴사 조치합니다.

 

※ 문의 사항은 기숙사 행정실(062-602-9600)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TEL 062-360-5954 

Copyright 2011(c) by SONGWON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